조회 수 15512 추천 수 0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현대.jpg

 

현대캐피탈 이 (11/11) 원정에서 3-1(20:25, 25:15, 25:22, 25:21) 승리를 기록했다. OK저축은행을 상대로는 1세트 부진한 모습을 보인 안드레아스를 빼자 경기력이 살아나면서 승점 3점을 획득할수 있었던 경기. 문성민(26점, 58.3%)이 팀의 중심을 잡아주는 가운데 이전경기 경기중 부상을 당했던 신영석(블로킹 5개)이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왔고 송준호, 차영석, 박주형 까지 모두 50% 이상의 공격 성공률을 기록한 상황. 리시브 라인의 변화를 통해서 서브 리시브가 안정화 되자 4명의 선수가 동시에 공격에 참여하는 현대캐피탈 특유의 스피드 배구가 나올수 있었고 컨디션이 떨어져 있던 노재욱 세터 대신 백업 이승원 세터가 상대 블로킹을 무력화 시키는 현란한 분배의 미학을 보여줬다는 것이 고무적 이였던 승리의 내용 이였다.
 
 

OK저축은행 은 1세트와 다른 2,3,4세트 경기력에 김세진 감독의 시름이 깊어질수 밖에 없었던 경기. 브람(30점, 54%)은 제 몫을 해냈지만 이전 경기 트리플 크라운을 기록한 송명근(10점, 40%)의 경기력 기복 현상이 나타났고 한상길의 속공도 결정적인 순간 범실이 많았던 상황. 또한, 서브리시브를 책임진 송희채가 35% 리시브 성공률에 그치면서 이민규 세터의 세트 성공률도 1세트 이후 부터는 계속해서 떨어지는 모습을 보였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OK저축은행은 현대캐피탈을 만나면 한없이 작아지는 모습 이다. 상대전 천적으로 군림한 현대캐피탈이 기세 싸움에서 한수 우위를 점령하고 경기에 들어가는 상황. 현대캐피탈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현대캐피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